제목 | 서울병원 고객지원실 “마음을 맞추자” | ||
---|---|---|---|
작성일자 | 2016.02.02 | ||
나누리서울병원이 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편리한 이용 안내 및 다양한 정보 제공, 그리고 마음이 담긴 ‘감동 서비스’를 위해 고객지원실을 신설하고 지난 2월 2일 오픈식을 가졌습니다.
병원 1층에 문을 연 고객지원실은 환자와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 지원하고 내원객들의 고충을 해결하며 여러가지 민원 상담을 전담합니다.
고객지원실의 기본자세는 병원에 오는 모든 사람들과 “마음부터 맞춥니다”라는 것입니다.
나누리서울병원 행정총괄 오재엽 차장은 “환자들의 불편사항은 줄이고 요구사항에 좀 더 귀 기울이기 위해 별도의 전담 고객지원실을 신설했다”면서 “병원에 내원하는 환자와 보호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새로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
이전글 | 나누리병원 척추건강 프로그램 |
---|---|
다음글 | 나누리주안병원 개원, "인천 남부지역 대표 척추·관절 병원으로 도약" |